시장 수요가 저조한 안팎 사포 가격차가 한층 좁아졌다
중미 무역 이호소식을 경험한 시장진은 며칠 지나지 않아 최근 시세가 다시 싱겁고 시장의 심리 회복이 신중하고, 무역상들은 무력하게 계속 간주하고 있다.7월 25일까지 국내 C32S 평균 가격으로 222222원 /톤을 받았으며 지난주보다 20위안 /톤을 계속 하락했지만, 주로 하류 수요는 별로 개관되지 않았다.순수한 면사가 오르지 못하고, 가격의 파란은 놀라지 않는다.공장은 최근의 순면 사선적 특징은 고고지 높은 배급가격은 작고, 낡은 주문 생산을 위주로, 중저 가제 방선 판매는 괜찮지만 이윤은 낮고 개별 원가가 거꾸로 된다.
추적 업체에 따르면 1 -6월에는 실버 매출이 전년 대비 8.96%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 대비 5.47%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양자 강폭은 지난달 대비 기본적으로 지평된다.하류 주문서 가 뚜렷 한 개관 으로 시장 관망 정서 가 여전히 농후한 데다 일부 지역 이 여름 용 전기 절정기 로 진입 해 생산 용전 이 영향 을 받 고, 기계 가 아직 만료 되지 않은 현상 은 여전히 보편적 이다.현재 중국 사선 재고 지수는 23일가량 57.1% 이다.적잖은 방직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우선 생산 후 수익을 보증하고, 생산 유질서, 자금 회전이 순조롭고, 직원 안정 불안 불유실을 최선을 다하다.
원료 면화로 보면 21일 오후 중국 기업이 미국 농산물 구매 이호소식이 다시 풀려 정면 선물의 대폭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22일 정 면 주력 CF109 전약 개장 직선 상승, 결국 132330위안 /톤 매각, 265원 /톤, 톤 인상 2.04% 올랐다.23일 13080위안 / 톤으로 마감하여 하락폭이 비교적 크다.24, 25일, CF109 계약이 되면 직선으로 13255전선으로 뛰어든다.그러나 선물이 어떻게 되든, 현물은 여전히 기색을 띠고, 가격의 파동이 크지 않고, 가격은 무시가 있다.강내방직 기업에 따르면 중간상 피드백, 최근 조회 가격, 물품 구매가 크게 감소하고, 주로 후장에 대한 자신도 없으며, 피면 가격이 다시 반락하는 것을 우려하고 있다.소수가 원료 재고품을 보충하는 기업도 자체 경영 상황에 따라 구매 전략도 다르다.경영 형편이 좋은 방직기업은 면화 원료 재고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주로 면질의 일치성을 유지하기 위해 경영 상황이 약한 방직기업의 면화 원료 재고는 낮고, 일부는 생산을 중단하고 방학을 고려하고, 면은 생산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비축면 위주의.반면 어떤 구매 전략이든 방방기업의 현재 구매 심리 상태는 보편적으로 신중하고 원료 구매 원가에 대한 통제는 더욱 긴요하다.
일반적으로 7 ~9월은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내판매 성수기여서 거즈가격이 바닥으로 올라가는 데 도움이 된다.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실체경제가 좋지 않은 목소리는 간간이 발효되며 올해는 더욱 밀집됐다.미국의 한 수치에 따르면 올해 미국은 7062개 소매업 매장이 문을 닫고 연간 폐쇄된 매장 수는 기록에 달할 1.2만 개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많은 의류 업체 관계자는 상품의 동질화가 심해 패러디가 성행하는 경쟁환경 아래 의류 제품의 수명이 더욱 짧다고 말했다.올해 7월 도매상, 의류 공장, 실체점들이 또 일파를 겪고 있다.이런 큰 배경 아래에서 이번 주에는 반제품 재고가 다소 떨어지지만 동시에 켜는 속도도 계속 떨어지고 있다.
비교적 안팎 면사포를 비교해 30 ~50% 비축면의 국산사가 여전히 비교적 강한 경쟁력으로 하류 기업의 첫 선이다.그러나 수입사와 국산사 가격차가 점점 좁아지면서 면재고 재고 재고 얼마 남지 않았고 외사 충격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7월 하순, 국내 중형 방직업체 C32S 배포 가격은 2700 -2100원 /2100원 (국방면배면 50% 이상), 항구 C32 고배가방 표표표류 인도, 베트남, 파키스탄 견적가격도 2800 -2200원 /톤으로 수입사 품질 지표가 좋고 염색 일치성이 높고, 원단 업체 첫 수입 사포.한편, 항구무역상에 따르면, 올해 6월 이후 중국 주항 물류구, 보세구역은 모두 환상으로 가득하고, 재고량은 모두 10만 톤 이상이다.7월 하순까지 12만 톤의 역사적 고위였다.
요즈음 중미 무역이 좋은 소식은 있지만, 비수기 안에 있는 국내 사선, 이공 압력은 여전히 비교적 커서, 비수기 의 사선'인상'에 이르기까지, 게다가 중미 무역 전망은 여전히 비교적 큰 변수가 남아 있으며, 최근 또는 편약 구도를 유지하기 어렵다.
- 관련 읽기
- 돈 벌어줄게. | 개점 원가 창업 소품
- 패션 인물 | 올 가을 직장 간략하게 셔츠를 입고 무슨 하복을 매치하면 보기 좋다
- 전시회 특집 | 2019 모아전자상업계 천인 정상회담 쌍11비전 대회
- 패션 인물 | 양자와 이현은 호강이를 신고 스니커즈에 ‘슈퍼엘 ’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Thom Browne 전 세계 최초의 초코점 상선, 금메달 먹는 리듬?
- 유행화 | 신발이 발매되기 전에 디테일한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 허튼소리를 하다 | H &M, Zara 등 빠른 패션 브랜드가 라인으로 빠져서 자구할 수 있을까?
- 패션 인물 | UA 는 "운동"을 너무 많이 먹어서 "기사회생"이라고 말했다.
- 상장회사 | 부귀새는 퇴장할 수 없는 운명: 30억 채무 고현 49억 자산 회수 의심
- 종합 데이터 | 삼사분기 업종의 예상은 얼마입니까?중방적 기업 경영 관리자 에 대한 조사
- 남강: 면화 성장 속도 예상 씨면 저울값 6.2 -6.4원 /킬로그램
- 스케치 X FLABJACKS 연명 시리즈 발매
- 아크릴아크릴 업계 확장 수요 증가 속도가 상대적으로 느리다
- 3분 동안 다양한 방적법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준다.
- 상반기 공업 기업 의 이윤 은 전년 동기 대비 2.4% 의 이윤 을 감소시켰다
- 날염 공장 개기율이 10% 상승하면서 시장이 회복된 신호탄이 왔다?시달리고 있는 직물 시장은'얼음과 불의 노래'를 공연하고 있다.
- 전 세계 경제 성장이 쇠약해 하반기 면화 공급 또는 과잉
- 슬라이드 스트라이크, 자이라.
- 상장복 기업이 중보에 들어서자 실적이 상반기 궤적을 예고했다
- 업계 의 경쟁 이 치열하여 여장 기업 이 질적 변화 를 가속 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