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겨울에는 어떻게 패션이 가능한가? 당연히 코트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겨울이 오니 이 계절에 우리는 새 코트를 구입하기 시작했다.
작년의 스타일은 어떠냐고 묻지 마라, 패션 여성의 옷장은 영원히 놓치지 않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지난해와 비교해 올해 코트 스타일은 더 많은 선택이 된 것 같다.
하지만 작은 편성은 여전히 여동생들에게 먼저 기초 스타일의 심플하면서도 대범한 외투를 골라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코트 코트를 골랐으면 바지는 어떻게 코디해야 할까? 올 겨울 코트로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보자.
이런 조합은 매우 양심적이고, 당신의 분위기를 만개시킬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H 형 코트도 바로 우리가 말하는 직통형 외투로 가장 보편적인 코트다.
깔끔한 커팅과 실루엣은 사람을 세로로 길게 늘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날씬해 보이며 ‘어깨동그라미 ’의 두꺼운 느낌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H 형 체크 코트도 좋은 선택이다. 순색 코트보다 체크무늬가 여성스러움과 멋을 더해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기질이 무적이다.
카리스마 부족? 코트는 길면 충분하다! 종아리까지 발목까지 길이는 비주얼 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H 코트가 더 길어 사람의 라인을 길게 늘어뜨리고 코디할 수 있다.
유행
와이드 팬츠는 철저히 지루한 스타일링을 마무리한다. H 형 롱코트 +슬라이스 팬츠로 더해져 볼륨감을 돋보이며 통째로 보이게 한다.
와이드 팬츠는 일년 사계절 모두 입을 수 있는 베스트 팬츠라고 할 수 있다. 전체적인 스타일로 여학생의 다리형의 포용도에 대해선 올해는 부끄러운 바짓가랑이 왕이다. 오버코트를 매치해 오늘은 와이드 팬츠 세 개를 추천한다. 데님 와이드 팬츠: 데님 와이드 팬츠, 스트라이프 팬츠와 슬랙스.
실루엣, 스타일의 중성도 길거리 캐주얼 룩을 잃지 않는 와이드 데님 팬츠에 롱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링이 잘 어울린다. 성의에 따라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했다.
롱 코트에 와이드 와이드 팬츠에 마틴 부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다.
직장 여성, 소편 추천 1위는 스트라이프 와이드 팬츠, 셔츠와 롱 코트를 매치해 데일리 룩에 잘 어울린다.
플랫 슈즈
하이힐 모두 가볍게 연출할 수 있어 본격적으로 캐주얼함을 잃지 않는다.
올해 유행하는 포인트로 옆 스트라이프 와이드 팬츠가 더 젊고 활기차고 활기찬 스타일링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것도 나쁘지 않고 시도해 보세요! 올 가을 겨울의 유행 포인트로 입어도 매너가 있다.
작은 편집장이 추천하는 이 기본적인 슬라이더의 길이는 경쾌하게 사람을 길게 끌어올리고, 한 켤레를 걷어올렸다.
하이힐
예를 들면 친구가 없을 때까지 좋다.
컬러에, 롱 코트 +와이드 팬츠의 조합은 어떻게 해야 틀림이 없을까? 어떻게 코디를 하면 전체적으로 어울리게 할 수 있을까? 답은 같은 컬러와 같은 컬러와 같은 톤으로 서로 코디하면 틀리지 않고 오히려 질감이 돋보이며 고급스러워 보인다.
흑백 베이스에 두 컬러 모두 통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블랙에 대해서는 전체적인 아이템을 제시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그래야 단일 수 없다.
워낙 눈에 띄는 화이트는 밝기 좋은 아이템을 추가할 수 있지만, 화이트가 부풀어 보일 수 있는 작은 편집장이며 뚱뚱한 여성은 전체적인 화이트 스타일을 선택하지 말라.
롱 코트를 유지하다
와이드 팬츠
색깔이 일치하는 것도 틀리지 않는 기교이다.
이때 안쪽에 상의를 걸치면 밝은 색, 웜톤을 선택해 전체를 조정할 수 있다.
롱 코트
와이드 팬츠와 같은 톤의 컬러는 같은 톤의 톤과 조화롭게 보일 수 있으며, 예를 들어 흰색과 가까운 연핑크, 검은색과 가까운 그레이 컬러 등 같은 톤으로 전체적으로 더 층층이 느껴지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 관련 읽기
- 회계 출납 | 재회 인원의 논문 창작 기교
- 기업 정보 | 스페인 하이라이트 인디텍스 기대 10% 제품 재활용 또는 유기 원단 사용
- 자산 관리 | 경영 변경 후 회계 계산 11시 주의사항
- 직장 계획 | 홈을 뺄 때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 인사 노사 | 광동 중산 일직원 위조 이력서 는 고용인 단위 에서 36만 위안 을 클레임 당했다
- 규칙 제도 | 근무 기간에 지도자에게 부상을 당하면 산재 대우를 누릴 수 있을까?
- 노동법규 | 농민 공무공 시 부상 법원 은 용공 단위 배상 을 판결 했다
- 계약본 | ‘ 인터넷 사 ’ 가 노동 관계 유지권 을 만나면 좀 어렵다
- 회사 등록 | 후베이 공상국에서 ‘ 서비스 자유무역구 20조: 기업 등록 등기 구역을 출시할 수 없다
- 자산 관리 | 수금 ———누구의 책임은 누가 맡아야 합니까?
- PUMA 의 신발 판매 속도가 증가하여 하나의 자릿수 하락으로 떨어지는 상대 Adidas 압제에 의해 결정될 것인가?
- 유니폼 X Alexander Wang 연명 시리즈 Lookbook
- 이탈리아 패션업은 어떻게'나들이'와'도입'의?
- 사치품 소비 난방: 95 후 선상 구매 침투율 최고
- 정품 방직 이 선보인 첫 진박회 기업 이 빈번히 수요 를 나타낸다
- 중국 국제 수입 박람회
- 천고양이와 쌍11행 광저우 의류업이 10년을 질주하다
- 중국 국제 수입 박람회에서 중국 최초의 ‘아마 ’를 주제로 한 패션산업원 -신아마마을
- 농발 대여 공급 체인 금융은 신강 면화 자질 증효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
- 중국 국제 수입 박람회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