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 "터진" 스웨터를 선호합니까?
너는 스웨터를 잘 입는 것이 유행이라고 생각하니? 사실 그녀들은 진작 이 ‘스웨터 ’를 사랑하고 어깨를 깎거나 쇄골적인 스타일을 파고 겨울의 당신은 여전히 선글라스 를 느낄 수 있는 것이 올 겨울에 가장 살 만한 것이다.
아이템
하나.
어깨 노출이 섹시해요.
일찌감치 ‘썩은 거지 바람 ’의 모습은 아니었고, 올해의 ‘스웨터 ’가 찢어졌는데, 어깨, 쇄골의 정교한 캐는 데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만들어졌다.
스웨터
극히 예술적인 느낌으로 스웨터만 입어도 굉장히 층층이 있다.
어깨가 구멍을 파다
몸매를 가리지 않는 ‘거지풍 ’ 스웨터는 어깨를 파는 것이 좋다.
은근히 드러나는 쇄골 및 어깨라인, 겨울에도 두꺼운 스웨터를 입어도 부해 보이지 않는다.
캐러멜 컬러가 어깨 스웨터를 파는데, 올해 트렌디한 여성의 손 하나,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색, 설령
배합
가장 기본적인 블랙 청바지로 부담 없이 질감이 돋보일 수 있습니다.
Oversize 스웨터에 혼종이 있다면 올해 플러스 버전을 업그레이드해 오버사이즈 숄더를 파고 완벽하게 숨고 섹시함을 잃지 않을 수 있다.
키가 작은 아가씨가 시도하는 것을 건의하지 않고, 시각적으로 비례가 이상해 보이는데, 보통이 더 커보인다.
올해 유백색은 개액처럼 하얗게 굴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켄달과 양복 바지를 모방하고 하의실종되거나 미녀를 드러내는 것은 모두 우아하고 우아하고 나태하고 캐주얼하다.
멋대로 한 벌, 멋쟁이, 기풍은 조금도 멋대로 하지 않는다.
상대적으로 슬림한 스웨터는 양쪽 어깨를 파야 우뚝 나오지 않는다.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카리스마를 풀어 코트를 걸으면 바람의 패기가 있다. 스키니 바지를 매치해 멋대로 매치해도 쿨하다.
스웨터 밑단이 과장되다
천편일률적인 기본 아이템 가운데 밑단에서 스웨터를 깎는 것이 더욱 정교하지만, 이런 재미와 백변의 재능을 직격해 여성의 솔직한 성격을 겨울에도 쉽게 보여줄 수 있다.
클래식의 LV 이든 신진조의 Off -White, 이번 시즌에는 스웨터 밑을 ‘잡아라 ’고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불규칙은 찢어지고, 플래시 포인트를 더해 멋을 부여한다.
구식 꽈배기와 엉뚱한 구멍을 뚫고 스웨터도 감령기 로 신조로 노폐를 대신할 수 있다.
너무 과장된 스웨터 밑자락을 언뜻 보면 몸매가 가냘픈 처녀가 잘 어울린다.
짧은 스웨터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하는 법칙을 기억하면 다리 라인을 교묘하게 늘릴 수 있다.
Steella (Stellla)는 메크캐리어티의 이 밑단이 불규칙한 스웨터는 이상보다 많은 모양을 매치했으나 핫한 디자인으로 같은 컬러의 니트 스커트를 매치해 로맨틱한 분위기가 농후하다.
더 많은 게으른 사람이 이 밑단에 불규칙한 털드레스를 좋아하는지, 다른 것보다는 유행과 보온을 한겨울 전체를 두려워할 수 있다!
앞뒤 &소매
양소매를 깎는 것이 더 잘 다스린다면, 앞가슴과 등의 캐는 데 용기가 있어야 할 것이다.
두 소매를 캐는 스웨터는 그야말로 ‘바이바이바이 ’ 피해자의 복음으로 누가 고기가 있다고 하면 숨겨야 할까? 넓은 소매에 두 칼을 그어 보이지는 않을 뿐만 아니라 조금 더 맵시 있는 것.
하트를 파는데 올해도 대홍대보라, 가슴 아가씨가 대담하고 세심하면 홀드 살 수 있다!
물방울 캐는 상대적으로 분산되고 면적도 작아서 입문입금인 셈이다.
하지만 구멍이 뚫린 스웨터에서 다시 입지 마세요! 피부 노출의 유혹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과감하다면 등 대면적 파굴 스웨터를 시도해 척추와 나비뼈를 드러낸 섹시 만점.
리본 리본이나 목걸이를 이용해 거꾸로 착용하는 것도 좋은 포인트.
추위를 타는 사람들은 두꺼운 가죽의 외투를 입고 따뜻한 아기를 몇 벌 붙이는 것을 기억한다.
전신파동 에 일리 가 있다
고대에 큰 구슬 구슬이 옥판을 떨어뜨렸는데, 지금 패션권이 유행하는 대동 구멍구멍구멍이 가득하다! 온몸이 찢어진 스웨터 보건대 겁이 없는지 보건대.
온몸에 구멍을 뚫는 스웨터는 마해모의 소재로 상대적으로 부드럽고 부드러워 혼합이 잘 어울린다.
올 한 해 유행하는 팝스 원소를 포인트해 보송보송보송한 보송보송보송보송보송한 모습에 가까워지고 싶어한다.
야들야들한 마카롱이 터진 스웨터는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 세련되고 발랄하고 보온할 걱정 없다.
굵은 바느질감은 앙고라 핏보다 거칠고 단단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쉽다.
안엔 바호풍 원피스를 매치해 부드럽고 민동적이다. 체크 슈트팬츠를 매치해 니트 모자를 매치해 인륜 스쿨의 바람은 쉽게 만들어진다.
너는 이 터진 스웨터를 사랑하니?
- 관련 읽기
- 스타 디자인 | 2019“龙华杯”旗袍创新设计大赛启动
- 수장 방송 | 톱 워터 중국 브랜드, 수수께끼 쇼, 밀라노 패션주!
- 추천 | 서해교는 사생 10주년 무한 대양개념점 개업 축제를 진행한다
- 재경 요문 | * ST 캐리 (02072): 중대 방직 자산 판매는 약 2.77억 원여금을 회수하지 못했다
- 산업 투시 | 2019 방직 의류 국제 협동 혁신 관리 포럼 개최
- 지방 핫점 | 소흥시 중소방직 기업 촉진회가 어제 성립되었다
- 시장 동향 | 장기 휴가가 오면 시장의 거래가 적막하여 명절 후에 세척과 단점이 어떻게 달라질까?수요가 언제 증가합니까?
- 신발 속달 | Air Jordan 34 신발'Bred'흑홍 배색 노출, 경전
- 신발 속달 | Air Max Plus 슈즈는 새로운 냉혹한 흑무사 배색이 본격 선보이며 기질이 비범하다
- 혁신 발명 | 기능성 방직품 수요가 고조 태세를 보이며 코교 방박으로 새로운 유행을 이끌었다
- 미국 아동화 브랜드 로뽀키스 중국 최초 체험점 낙호 천진
- 제2회 신집시 여행 대회 및 제26회 국제 가죽 박람회 개막
- 어떻게 너의 베이스 셔츠를 ‘비싸다 ’라고
- 캐러석라정: 국내 1위는 8천 + 미산봉 여성 등산자 14위
- 불은 북상광이 넓은 Ol, 하문으로 왔으니, 이 슈퍼마켓은 좀 다르다
- ‘백병 치료 ’가 있는데, 손에 든 보너스 보너스보다 난폭한 방식이 뭐가 있을까?
- 겨울 회색 패션은 쉽게 대처할 수 있도록
- 여섯 가지 색과 어떻게 아기에게 코디할 수 있는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 첫 번째 등장 모델 화이트 수영복 섹시, 새로운 높이가 나왔습니다.
- 각양각색의 의상이 어린 시절의 가장 좋은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