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술 전람에서 우아한 옷고의 니트 야심

2018/9/27 13:58:00 470

예술 전시회유니클로스니트국가박물관

40달러의 니트 한 벌은 아마도 일본 최대 의상 제조업체 유니폼의 미래 야심을 보여 주고 있다.

파리 중심 두레려 화원에 위치한 제우드 (Jeu de) 는 파우마 국가박물관 내에서 천 명의 컬러 솜을 방 꼭대기에서 늘어뜨리고 내리는 3D 니트 기계가 레이저 장치의 효과에서 운용된다.

이 현대예술전람과 같은 현장, 유니폼은 니트 분들을 위해 ‘수장 ’을 지었다.

'The 133'라고 불리는'The art and science of LifeWear'라는 전람은 오는 9월26일부터 29일까지 대중을 개방하는 것도 이 회사가 처음으로 패션주간 대중을 향한 글로벌 행사다.

The art and science of LifeWear 전시 현장

  

The art and science of LifeWear 전시 현장

주인공이 되다

니트

인위적으로 양보하지 않다.

이는 3D wholegarment 전성형 기술 (이하'WholeGarment 기술'으로 제작한 것으로, 이는 우호legarment 기술과 일본 섬 테스터 제작소 (Shima)가 공동으로 개발한 성과는 재봉선이 없는 입체로 짜여 옷에 틈바느와 선두를 찾지 못하고 디자이너에 대한 요구를 더욱 쉽게 실현할 수 있다.

이랜드랜드는 2017년 실험적으로 이런 기술을 유니qlo 유닛 제품에 쓰였던 이 시리즈인 이 계열은 우의고 파리 개발센터가 주도했다. 디자이너 크리스트리스트 클래스톱he (Christophe)가 책임졌지만, 이 상품은 일부 시장과 문점에서 판매된 것이다.

2018년 7월 13일, 조의고 모사 신판매그룹은 섬정기 제작과 심화한 협력을 선언하고, 이런 니트 기술을 더 많은 제품으로 활용했다고 밝혔다.

현재 이들 상품들도 중국 시장에 속속 출시되고 있다.

혁신적인 의류 생산업체들이 니트 기술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기 시작했다.

나이키 회사는 줄곧 니트 방식의 창의에 반하여 예를 들어 경감했다

축구화

중량의 Flyknit 과 선수들이 더 스타일리시한 프로로 (Pro) 가 일렉트로 (Elite Knit) 를 보였다.

반면 유니폼은 WholeGarment 기술로 옷을 생산하는 대규모로 이뤄졌다.

“대부분 우리가 입은 물건들은 모두 니트 (방직)으로 나왔다.”

본사에서 뉴욕 연구의상을 혁신한 인터워븐 디자인 스튜디오 리베크캐

옷고랑

섬정기

제작소 30년 넘게 협력 관계는 2016년 10월 27일까지 유니폼과 이니노vation (Novation) 을 창설했다. 경도서남부 화가산현 (Novation) 에 위치한 데다

양복고

개발과 일체 성형 제품을 제작하다.

이 중 49%의 주식을 점유하고, 도정기 제작에 나머지는 모두 다.

전통적으로 니트를 만드는 데는 원재료를 재단하고 봉제 등 공정을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어 넓게 늘어진 치마를 만들려면 우산 모양의 원단을 재단하고 재봉을 하면 원단이 낭비되고 효율도 일정한 제한된다.

WholeGarment 기술

WholeGarment 는 계산된 데이터와 프로그래밍을 통해 일체의 옷을 만들 수 있다.

물론 이런 기술은 면모선의 근성을 요구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옷소매와 옷의 몸의 링크에 특이한 공예가 면모선의 근성에 요구되기 때문이다.

2017년 유니qlo (Uninqlo)에서 유네스코 (WholeGarment)를 사용한 뒤 유니폼 (WholeGarment) 기술을 반복해 디자이너 (WholeGarment)와 협력 계열의 대중화된 제품에서 이런 일선 유니폼을 사용한 방식으로 제작했다.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 기술은 우수한 옷고에서 일부 지출을 절약할 수 있다.

이런 기계는 연구 개발과 제조에 일정한 기술 문턱이 있지만, 규모화의 한계를 실현할 때 재료와 인공 원가 감소하면 총 생산 비용이 떨어질 것이다.

이 같은 기술을 대중화된 제품에 실현할 수 있는 가격구간 WholeGarment 스웨터 가격표가 40달러 정도다.

"그 가격은 비싸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이런 기술 혁신으로 가져온 제품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더군다나 의류 창립자 겸 회장, 신 매수 겸 수석 집행관 유정 교수는 "게다가 옷을 절약하고 만든 타판은 직접 소비자들에게 원하는 옷을 생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일본 회사와 유정이 기술에 대한 열광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유정로사무실에는 미국 지도가 있었고, 그는 당시 빼기를 갈망한 신흥시장이었고, 그 중 한 칸의 Apple Stoore가 표기된 것은 경쟁 참조 대상이었다.

어느 정도, 옷고비는 기술에 의존하여 창가한다.

1998 년 유니폼 에 한 종류 가 출시되었다

캐시미어

제품은 기존의 기초에서 생산공예와 기술에 대한 변화를 바탕으로 스트립 벨벳 소재로 시장 반의 가격을 자신의 매장에 나타낸다.

2년 후 이미 1 /3의 일본인이 유니클로스 스웨터를 샀습니다.

당시 유정 씨는 현재 비슷한 전략과 신속하게 히트상품을 잠그고 빠른 생산 방식과 받아들일 수 있는 가격을 제시했다.

흔들림털은 그의 첫 번째 시도이다.

후속으로 보온된 히트텍은 다음 히트텍 기술이다.

15년 이후 2017년 유니폼 매장에서 10억 건을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여름철의 공기투기 (13)는 AIRism (AIRism)과 애플의 동등한 무게의 경박한 패딩도 이런 기술혁신 논리도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유니클로즈업의 기술 혁신은 기능성 돌파를 위한 것이다.

그는 자신들을 더욱 격조로운 브랜드로 만들어서 더 많은 이야기를 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옷고비는 줄곧 이 일을 열심히 하고 있다.

브랜드의 이념을 "'원더우'로 바꾸어 인생을 알렸다"며 디자이너와 연명 시리즈를 내놓고 예술분야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Uninqlo U 시리즈는 어느 정도 유니클로즈업에 도움을 주고 더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있습니다.

유니폼은 현재 기술적 우세와 패션 감각 사이에서 미묘한 연결을 찾아야 한다.

그래야 쌓인 업계 기술장벽을 이어갈 수 있고 ‘모두 기본금 ’이라는 이의를 따돌릴 수 있다.

WholeGarment 기술이 우수한 옷고에 주목되는 것은 어느 정도'연결'일 수 있다.

WholeGarment 기술이 가장 먼저 프리미엄 핫 시리즈 유닛 Uniqlo U 시리즈에서 사용하는 이 시리즈의 가장 큰 매장은 디자이너에 대한 판형에 대한 통제다.

“봉선이 없어서 이런 기술은 디자이너가 원하는 이상적인 효과를 실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치마가 상체적으로 드러난 곡선과 호도 등이다.”

신판그룹이 제품 개발을 담당하는 집행 부총재 정규호 (펀니 -san)가 인터페이스 뉴스를 알려주었다.

캐시미어 또는 몸에 붙은 하이트텍보다는 WholeGarment 가 패션에 대한 공간이 더 많다.

그것은 아마도 프리미엄 옷고가 지금의 시장에서 또 하나의 ‘ 흔들림털 ’ 을 탄생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술은 결국 소비자 개성화 (on -demand)의 수요를 실현하고 싶다.

신형, 심미와 수요에 따라 소비자들이 직접 주문을 내리고, WholeGarment 기계를 생산한 후 즉시 살 수 있다.

이런 생산 방식은 유정 (유정) 에 걸맞는 장래의 미래에 대한 구상에 부합된다.

구글과 아마존 같은 새로운 모델의 기업은 소매업종의 시장점유율을 급격히 확대하고 각 행각업에 진출하기 시작했다.

이런 시대적 변화에서 신판그룹이 살아남기 위해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할까? 유정은'전대미유의 산업'이라는 내부 속담에서 말했다.

그는 이로부터 “ 확실한 계획이 있다 ” 고 생각했다.

대데이터 등 디지털화 정보 기술 방식을 채택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정밀한 서비스와 개성화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판매 상황을 주며 재고 관리와 공급 사슬을 진행해 디자인에서 판매하는 프로세스를 빠르게 향상시킨다.

WholeGarment 외에도 9월 중순에 도쿄의 클러우드 Next 2018대회에서 Google 도 우의고와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고, 신아I (Cloud Next) 를 출시해 업무 성장의 과학적 구동력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본 경제뉴스 ’도 신판그룹이 올해 안에 AI 가 날씨 및 유행추세 등을 분석하는 등 데이터의 메커니즘을 공식 도입해 필요한 상품수를 예측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매장 재고 관리와 공급 사슬 생산 코너, 유니클로즈업은 최근 몇 년 동안 비슷한 디지털화 시도를 해 전체 프로세스를 스마트하게 했다.

이 일련의 시도는 모두 ‘ 유명 계획 ’ 의 최종 성과를 구축할 수 있다.

하지만 존제이가 생각하는 문제는 이것보다 조금 더 복잡할 수도 있다.

그는 빠른 판매 그룹의 글로벌 창의총재다.

John 은 이 기술을 위해 좋은 이야기가 될 WholeGarment.

유니클로즈업 프롬프트 드래가5 런던사무실과 함께 무강권 속옷 세 자루, AIRism 시리즈 및 청바지 기술에 관한 광고를 제작했다.

Autumn de (Autumn de)가 촬영한 무강권 속옷 광고를 통해 Wes Anderson 감독이 영화'부다페스트 호텔'의 그림자와 복고적인 의상과 장경색과 호흡을 맞춘 댄서인 리안 (Ryan)이 소색 셔츠와 속옷을 입고 춤을 추는 것 같다.

과학 기술에 관한 이야기를 어떻게 하면 오늘 이 파리에 있는 전람은 하나의 예다.

우리는 예술적으로 전시하는 방식을 통해 짜임공예 뒤의 기술적 혁신을 보여준다.

John 이 인터페이스에 대해 "Jay"라고 말했다.

그는 유니크에 입사하기 전에 창의적인 핫점 W + K 에 임직했으며 주요 고객은 나이크 회사였다.

그래서 John Jae는 낯선 기술을 쿨한 방식으로 퍼뜨릴 수 있다.

현재 이 파리에 위치한 전시 효과는 괜찮은 것 같다.

각종 인스타그램의 웹 블록버스터 뿐만 아니라 여러 해 동안 컬렉터와 협력해 온 프랑스 명모 Ines de la (Inestagram) 를 제외하고 Fresssangge (Fresssange) 를 현장에서 문을 닫고 있던 파리 매수점 콜렛의 창시자 딸, 콜렛티의 창의자 총리 사라오 Andeelma.

"솔직히 더 좋은 이야기도 할 수 있어요."

John (Jay) 는 “ Jay ” 라고 덧붙였다.

확실히 유니폼이 WholeGarment 로 좋은 이야기를 하고 싶다면 시작일 뿐이다.

  • 관련 읽기

지속적으로 증수 불증진, 라하벨 15억 원씩 지급 가능 부채 계속 확장

산업 투시
|
2018/9/26 10:58:00
32

비유와 민족적 특색 문화산업의 새로운 발전에 초점을 맞추어 — 2018 베이징 패션 고봉포럼 청화대학교 분단에서 열리다

산업 투시
|
2018/9/26 1:05:00
339

하이단 트레이닝 패션 시장을 확장하다 FILA 최초로 밀라노 패션주 상륙하는 스포츠 브랜드

산업 투시
|
2018/9/25 15:19:00
107

남성복은 새로운 잠재자주가 되고 있는'국내 남장 1주 '7필의 늑대 신야심은 무엇일까?

산업 투시
|
2018/9/25 11:20:00
122

중앙 발문 은 소비 를 촉진하여 체육 산업 탐구자 도 음흉 을 일소하다

산업 투시
|
2018/9/25 11:01: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국무원은 방직품 수입 관세 평균 세율을 8.4%로 낮추기로 결정했다.

이크강 국무원 총리는 지난 26일 국무원 상무회의를 주재하며 외상투자 중대 사업의 낙지를 추진하고 일부 상품 수입 관세와 통관 편의화 추진을 촉진하는 조치를 추진하고 높은 수준 대외개방을 촉진하고 일부 지방 아프리카 돼지 콜레라 역정과 방제 업무보고를 듣고 다음 단계에 강화 조치를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