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야드 통화 시대에 오성 투자자 는 증권 증권사 의 후장 을 잘 본다
정보면에서 중앙은행은 부동산 신정은 국내 부동산 시장의 신경을 자극하는데 투자자로서는 가장 광범위한 중국 증권등록 결산회사 계좌부터 통일계좌 (1야드 통장) 에 집중해 통장 계좌 (1야드) 가 잇따라 자동으로 통계좌를 유통계좌를 개통할 수 있지만, 새 주식은 통계좌를 직접 개통하고 계좌비용이 크게 떨어지게 된다.
또 기관투자자와 상하이항통 계좌 개설 제한, 시장 보편적으로 2015년 일반 투자자'1인 1호'를 제한할 가능성도 있다. 증권업자에게 한 야드 통행이 어떤 기회와 위험을 가져올 것인가?
이번 연합조사는 각각 "'1인1호'를 개통한 후'1호 '제한을 놓으면 여러 증권회사가 주식 계좌를 개설할 것인가?" "만약 여러 주식시장계좌를 개설한다면, 당신이 계좌를 개설할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 "1야드 통은 증권증권 주식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인가?" "증권증권증권 후시장이 큰 거래를 이길 수 있을지 궁금하다"며 "앞으로 증권업자주 주식 주식 개입을 고려할 것인가?" 등 5개의 측이 펼쳐진다.
4성 투자자가 여러 가구를 개설할 것을 선택하다
10월8일 중등회사에서는 1야드 통합통은 당일 A 주계좌 49130가구, B 주계좌 125가구, 신용계좌 14830가구, 펀드 계좌 2290가구, 휴면 계좌 2141가구를 활성화하고, 명절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2개 거래를 추가하여 계좌수가 96222가구, 1야드 통계가 실시된 후 확연히 증가한 조짐은 없다.
이어 "'1호통'이 개통된 후'1인 1가구'를 놓으면 여러 증권사들이 주식 계좌를 개설할 것인가"는 조사 결과에 따르면'회'와'안'을 선택하는 투표표수는 각각 490표와 703표로 각각 41.07%, 58.93%로 집계됐다.
조사 결과적으로는 약 4분의 투자자만 다수 증권회사가 증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고 밝혔지만 일부 원인은 아직 일반 투자자들과 관련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전체 국내 투자자는 여러 증권 계좌를 개설에 대한 관심이 크지 않다고 밝혔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 투자자들이 증권 계좌를 보유하거나 주민과 여러 은행카드 계좌를 보유하는 보편적으로 보편적으로 보편적으로 여러 증권 계좌가 투자자에게 더 많은 선택을 가져올 수 있고, 증권업자들은 돌발적인 사건이 발생하거나 거래시스템 고장, 파산 등 부정적인 영향을 면할 수 있다.
저임금률
1등이다
주민들에게 은행 계좌 개설은 주로 은행 인터넷 편의, 이자, 서비스 요금 등을 고려해 투자자들에게 비용, 비용, 서비스 등의 요소도 계좌를 개설할 때의 주요 고고고량일까. 이에 따르면 “여러 주식 계좌를 개설하면, 고객 계좌를 가장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는 조사 결과에 따르면 ‘더 낮은 커미션 ’, ‘더 좋은 투고 서비스 ’와 ‘더 편리한 지리교통 ’의 투표표수는 각각 750표, 383표, 60표,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투표
비율은 각각 62.87%, 32.10%, 5.03%였다.
조사 결과에서 6을 넘는 투자자들이 더 낮은 커미션을 선택하고, 현재 투자자가 개설하기 쉽기 때문에, 전세대 또는 매출시 증권업자는 흔히 번거로운 환절에 투자자 전세대, 매출의 의사를 삭감하기 때문에'1인 1가구'를 제한하고 있으며, 현재 인터넷 개설, 휴대전화 개설 등 비현장개설 방식을 일으켜 투자자 증권 계좌는 고커미션에 따라 하금을 유동할 수 있다.
동시에 12선 도시의 커미션은 보편적으로 서4선 도시보다 낮아 12선 도시의 증권업자 양의 성장 확률도 비교적 크다.
조사에서 3할의 투자자는 보다 우수한 투구 서비스를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현실적인 상황에서 보면 감독관 등 측의 요구 사항은 서비스 동질화의 상황이 심각하고, 현재 현재 현재 현재 현재 현재는 서비스의 양질화에 관해 있다
A 주
투기의 분위기는 비교적 무겁고 분석과 시장의 난이도를 파악하고 있어 서비스를 투자자들의 실제 조작에 좋은 지도의 의미를 제공하기 어렵다.
실력 증권업자는 말을 타고 경주지를 가속화시켰다.
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깊이 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호수가 증가증가하면 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거래량이 증가증가하는 증가여부여부여부가 커커커커커커커커커커이커커커커커커가 감소할 수 있는 충격을 상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거래가 커지지 여부여부가 증가증가하고 동시에, 이 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증권각각 7.71%, 24.48%, 67.81%로 나타났다.
조사 결과적으로는 단 1도 부족한 투자자들이'1인 1호 '제한을 놓으면 거래량의 증가를 가져올 수 있지만 다수 투자자들은 실력 증권업자 우세를 확대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인터넷 개설과 휴대전화 개설자가 지역제한을 깨고 ‘1인 1호 ’를 한층 더 놓으면 투자자들은 더 많은 선택을 가지고 있고, 일부 실력이 강한 증권업자나 빠른 속도로 달리고, 종합형 대권업자는 더욱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고, 실력이 약하고 개발력이 부족한 중소증권업자에게 맞는 것은 더욱 부정적인 충격이다.
동시에 증권업자 영업부나 현재의 중개인 업무부가 융자 서비스 및 재테크 제품 판매를 위주의 업무모델로 전환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솜옷을 입고 거리에 나가면 조형상 백변대설도 춥지 않다
- 프로젝트 | 이집트 계획은 제혁 집중구 투자가 거대하다
- 상가 속보 |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 니트 원단 다품종
- 철금 부재료 | 비스코스 시장의 교양이 평온한 추세에 있다.
- 세계 시각 | 캄보디아 의상과 구두류 방향
- 전문 시장 | 새해 방학 카운트다운
- 산업 투시 | 화학 섬유 시장: 한겨울철
- 재경 사전 | 중국 2016년 출사불리 미래는 여전히 고달프다
- 거시적 경제 | 전 세계 주식시장의 기세가 무지개 한 대반격 을 전개하다
- 주식 학당 | 반탄 요절 여부?미래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