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바람 속 산복 은 중국 남자 의 단호함 을 그려 냈다

2013/4/24 20:15:00 56

복장중산복

사전의 strong `중산복 귀환 길 ` ` `


은 이연걸 견자단 등 중국 남자 영화배우가 스크린에서 만든 대한민국 시대의 영웅 이미지를 통해 중산복으로 다시 사람들의 시선으로 돌아갔다.

소재, 디테일이 바뀌었지만 중산복 클래식 이미지가 돌아왔다.

'a target ='u blank 'href ='//www.sjfzxm.com "(의상 /a)'계열은 자국 요소를 강조하는 오늘 중국산 복장으로 컴백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중국풍 중산복' '-'strong' '-'의' '-'


‘ p `의 중산복은 1980년대 초부터 지금까지 우리나라 남성의 주요 복장으로 태어났다.

민국 때나 건국 이후 중산복은 거의 중국 남자의 제복이 되었다.

바로 < p >


‘p ’은 몇 억의 남자가 똑같은 옷을 입고 바로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xm.com ’을 입는다. ‘의상 /a ’가 바로 20세기 80년대 안에 들어올 때 ‘개혁 개방 ’을 중국인들이 세계의 새로운 모습을 알게 했다.

미윤환의 유럽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의 의상 `의상 `의상 `

서풍이 세차게 불어서 거의 모든 중국 남자들이 하룻밤 사이에 중산복을 벗고 청바지를 입었다.

바로 < p >


'개혁 개방 '30년 동안 중국인 (Ahttp:'http:'admin.com /admin /admin /admin /admin /admin.htm)'을 취득한'의상'을'의상'을 한 번 갈아입었는데, 중국 의상은 계속 추축자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다른 연예인 클래식 중산미는 곡선미를 사겠다.

어느 순간에 우리는 멈춰 서서 돌아보았을 때, 우리가 한쪽에 놓인 ‘중국바람 ’이 원래 우리의 아름다움에 적합했다.

바로 < p >


'admin.com /admin /admin /admin.com /admin /admin /admin /admin.htm "(admin.htm)'을 통해'미트미'가'미트미트미'를 통해'미트미'를 그렸다.

세계가 갈수록 중국, 중국 원소를 주목하면서 중산복도 자신의 귀환 길을 보았다.

바로 < p >


‘p ’이 중국풍에 휩싸인 중산복이 많아지기 시작했고, 심지어 외국인도 많다.

이에 대해 중산복의 컴백은 후퇴나 이른바 학자들의 맹목적인 애국구호가 아니냐는 의문도 제기된다. 사실 중산복의 컴백은 단순히 복제된 것이 아니라 21세기 변화가 있다.

중산복을 벗은 것은 개성을 강조하는 시대에 중산복이 사람들의 개성을 살릴 수 없기 때문이다.

지금의 중산복은 재질이나 작업에서나 미증유의 변화가 있다.

그래서 뒷걸음질은 발붙일 수 없다.

바로 < p >


< p > 만약 후퇴가 아니라면 이른바 학자의 맹목적인 애국 구호가 아닐까요? 만약 이런 견해를 가진 사람이 패션 절연체입니까? 아니면 극도의 콤플렉스 입니까? 외국 < a href = 이 있다면 < 의상 < < < 의 적임자 > 는 확실히 그의 존재 분류를 나타낼 수 있지만, 외국의 의류는 반드시 중국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것이 없으면 적당한 것밖에 없다."

중국의 원소, 중국의 특색도 아름답다.

이미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오늘날, 우리는 더는 망분별없이 중국풍을 빌려 중산복을 다시 유행하게 만들자.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산복 포로 패션 컴백 카운트다운

복식 문화
|
2013/4/24 20:06:00
86

중산복 에 관한 작업 · 색채 및 소재

복식 문화
|
2013/4/24 19:59:00
155

중산복 의 조형 특징 및 디자인 이념

복식 문화
|
2013/4/24 19:42:00
88

중산복 기원에 관한 세 가지 설법

복식 문화
|
2013/4/23 21:51:00
42

중산복 의 스타일, 평가 및 그 사상과 의미

복식 문화
|
2013/4/23 21:43: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纺织鲁企有望首先获益新外贸发展规划

在我国整体外贸形势屡受重创、持续低迷的不利背景下,近日有消息称,由商务部副部长钟山牵头的新的外贸发展战略规划正在研究起草当中,并将于年内出台,该规划将从制度层面发掘培育外贸竞争新优势。从目前调研结果来看,劳动密集型产业仍有较大挖掘发展空间,有望成为下一步提升外贸竞争新优势的重点扶持对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