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지기, 백전백전 & Nbsp
‘ 궁마꾼 ’ 을 언급하면 사람들은 흔히 누군가를 떠올리며 개인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남을 모략하지 않고 하루 종일 사람을 궁리하고 말다툼을 하며 다른 사람이 안심할 수 없게 된다. ‘ 궁아 ’ 는 모두가 합력을 이루지 못하고 ‘ 탁아 ’ 는 각 항목의 업무를 멈추지 못한다.
그리하여 '궁리를 많이 하고 사람을 궁리하다' 라는 말이 있다.
그러나
시장
경제적 관점에서 보면 ‘ 궁아 ’ 는 매우 필요한 것이며, 소비자 심리에 대한 ‘ 궁합 ’ 이 많을수록, 깊을수록 시장의 주도권을 장악할 수 있다.
속담에 “ 자기 자신을 알면 그 사람을 알고 백전백전백전백전백승하다 ” 고 했다.
집단
제품이 시장에서 흥행할 수 있는 이유는 여러 나라가 ‘ 궁리하다 ’ 는 사람의 소비심리를 발산시키는 데 있다.
현재 시장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고, 어떤 기업이 생산한 제품은 베스트셀러가 될 수 있으며, 시장의 제품은 곧 판매를 점령하고, 어떤 기업의 제품은 오히려 체화되고, 시장에서 탈락당하는 것이 문제의 관건은 상품의 소비심리를 만족시킬 수 있을지에 달려 있다.
실천 증명은 기업이 새롭고 좋은 제품을 생산하려면 소비자의 생활에서 잠재적인 것을 발굴해야 한다
수요
이러한 정보가 제품의 유행 추세를 결합하고, 이러한 정보개발에 목표 소비군체에 부합하는 제품에 따라 ‘특별한 사랑을 특별한 그에게 주는 것 ’을 할 수 있다. 이런 제품은 시장을 이길 수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 이탈, 무작정 개발 제품은 시장 경쟁에서 탈락될 것이다.
이것은 소년이 여자를 추구하는 것처럼,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했다. 그녀는 바로 전기가 오지 않는다.
제품이 과연 좋은지 소비자만이 자격 평가를 받을 수 있다.
기업은 상품을 시장에 진출시키려면 경쟁력이 있어야 '소비자의 심리와 수요를 궁리하고 소비자와 교류하여 소비자들에게 당신을 인식하고,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을 좋아하고, 당신을 기억하고, 당신을 기억해야 시장의 주동권을 장악할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