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가게 경영 이야기
의류 경영 방면은 사실 독립경영 경험이 전혀 없다. 친척 친구의 경영에 참여한 적이 있다. 게다가 내가 마케팅 방면의 일부 체험, 나는 그때 그렇게 자신만만하게 쓰인 글들을 적어 여러분을 알게 될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자신의 맹랑과 자부심이 두려워할 때가 많다.
이것은 내가 먼저 이 작은 가게를 경영하기 시작하는 큰 원인이다. 내가 그렇게 많이 말했는데, 내가 실제로 한 사람만이 그 근거와 이론의 상상을 알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이 가게의 개장은 줄곧 큰 스트레스를 받았다.
5월 11일부터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해 이 결말을 쓸 때 마침내 한숨을 쉴 수 있게 되었다.
이 점포의 지리적 위치는 이상적이지 않다. 유량은 있지만, 인파는 매우 고정되어 동네에 주민들이 채소시장을 지나간다.
그들은 소비 습관과 경제 능력은 모두 그리 높지 않다.
이 20여 일, 최고 매출은 600위안에 육박하는 것이다.
최소 비 오는 날만 개장되지 않았다.
하루에 300원 이상 안정이 된다.
이 가게의 전신도 대외무역의류점인데, (성인아동 모두 있다)는 여러 날 문을 열지 않았기 때문에 4개월간 지속됐다.
많은 사람들이 이 가게가 풍수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의상을 경영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지금은 기본적으로 이 관점을 격파한 것은 성공이다.
당초 자리는 올바른 것으로 보인다. 백화점 의상과 마찬가지로 품질이 좋으며 브랜드 쇼핑 환경이 느껴졌지만 가격이 절반 낮았다.
동네 사람들을 끌어들이다.
이것은 보기에 매우 정확하다.
주위 커뮤니티 사람들은 모두 이것을 보고 산 것이다.
주위 마을 사람들은 가격과 스타일을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에 많이 오지 않는다.
하지만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이 주위의 스태프, 예를 들면 슈퍼마켓, 우체국 호텔 레스토랑 사장과 스태프들도 큰 고객 군이다.
호텔에 숙박훈련을 온 사람들도 가끔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 큰 고객들이며 많은 세트를 사서 데려간다.
그래서 가게는 동네에서 선택할 때 동네 바깥 교통이 편리한 곳을 고려할 수 있다.
동네 가정은 아이들을 위해 아동복을 구매할 때 상업번화구에 전문적으로 뛰어다니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모두 아이들이 필요해서 곧 사러 올 것이다.
그래서 입고할 때 작은 물건이 많은데 팬티 나시 양말 물수건 등을 고려해야 한다.
나머지 아기의 옷을 선물하는 것은 큰 수요이다.
예순일 후인 줄 알았는데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줄어들 것이다.
실제로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옷을 선물해 줘서 고맙다.
아이가 생일을 보거나 노인은 집에 돌아가면 옷을 챙긴다.
선물을 구입하는 젊은이들도 많은데 어린이들이 어린이를 그리워하며, 자신의 친척에게 뛰어들기도 한다.
선물을 사는 사람들은 특히 스타일에 신경을 쓰는 것이 재미있거나 고급스러우면 살 수 있다.
세트를 좋아하면 가격이 좀 높아도 받아들일 수 있다.
어머니들은 자신의 아이들에게 옷을 사준다면 우선 시원하고 불편한 옷을 많이 입는 것은 고려하지 않는다.
나는 예물 옷을 구입하는 것이 매우 많다는 것을 예측하지 못했다. 거의 매일 누가 사러 왔다.
입고할 때 이 두 사람은 각각 고려해야 한다.
물건은 반드시 전부 갖추어야 한다. 어린이 중 어린이들 중에는 모두 있어야 한다.
어린이 중 어린이는 선물을 많이 보냈다.
대동은 대부분 자신의 아이를 골라 샀다.
여동 남자아이의 옷 비율은 적당해야 한다.
보통 여동이 더 많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여름 의상 치마 반바지 7부 바지 멜빵 팬츠로 얇은 긴 바지는 다 갖추어야 한다.
어린이는 일반적으로 반바지와 7부 팬츠다 (어머니는 아이가 무릎을 가리고, 남자아이의 세트가 잘 팔린다.
티셔츠는 집에서 시원하게 입어도 정식으로 입을 신사가 있어야 한다.
물건을 구입할 때는 절대 자신의 취향만을 따르지 말고 고객의 취향은 모두 다양하다.
대외 무역 의류의 디자인은 사실 모두 잘 어울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다.
입고할 때는 대체적인 계획이 있어야 하며 나이에 따라 상하 옷이나 세트 등에 따른다.
언제 어떤 종류의 물건이 품절되었는지 언제든지 재배해야 한다.
지금까지는 거의 1만 원을 팔았는데, 또 다 들어왔어요.
입고가 시작되면 대담하고, 디자인이 많을수록 좋고, 매개 수량이 너무 많지 말고, 고객이 들어오면 그에게 알려야 할 것은 개별적인 것일 뿐이다.
번호가 다 있으니 얼마나 큰 아이에게 물어보는지 그에게 추천합니다.
지금 거의 우리 가게에 들어온 사람들은 모두 구매할 것이다.
물건이 많기 때문에 그녀는 다 골라서 서비스가 그렇게 열정적이어서 사지 않아도 쑥스러웠다.
판매원은 반드시 기분이 좋아야 한다. 나는 피곤할 때 고객이 느끼고 판매하는 것이 반드시 좋지 않다.
입고가 시작되면 매일매일 얼마를 계산하지 말고 언제 투자를 회수하고 얼마나 벌었습니까?
환매한 돈은 빨리 입하고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면, 명성을 팔면 앞으로 장사가 잘 되고, 할수록 잘 된다.
우려가 일수록 입고할 때 스트레스가 커지면서 기분이 나빠지면서 고객에게 감염될 수록 장사가 나빠진다.
악순환은 앞으로 곤경을 바꾸기 어렵다.
장사를 하려면 장기를 봐야 한다. 반년 후 한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너는 기본적으로 상관하지 않아도 매달 수천이나 수만, 이것이 투자를 회수하는 때이다.
다른 어떤 일에도 네가 하지 않으면 월급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
이때 투자회수 비율을 계산하는 것은 은행 이자가 비교할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은 오래 할수록 이익이 높아지고, 당신의 가게의 지명도, 브랜드 가치 등은 양도할 때 더 번다고 합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서영신 중방련 부회장: 세계와 연결되어'일대 일로'방직화지
- 유행화 | 일조 Suicok X BEAMS 2019 전신 연명 별주석 기능화 습격
- 업종 종합 서술 | 우리나라 방직업은 품질 첫째, 효익 우대를 견지해야 한다.
- 유행화 | Air Jordan 1'Chicago'시카고 원년배색 신발 발매 노출?!
- 유행화 | Air Force 1 신발 전신 시카고 도시 테마 배색
- 패션 브랜드 | 나이키 2019 Mini Swoosh 날염 후드맨투맨 시리즈 출시
- 패션 브랜드 | 신백륜 2019 겨울 신상 패딩 시리즈 선보여 따뜻하고 보기 좋다
- 패션 브랜드 | Goyard 는 새로운 Alpin Mini 가방을 선보이며 트렌디하면서도 등~
- 겉감 | 장삼각 패션 산업 연맹 성립, 미래 이런 일들!
- 유행화 | Nike KD 의 12신발이 새롭고 싱그러운 블루 배색 발매 자세한 상황으로 풀려, 초고 비주얼